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바른미래당 세종시당, 비례대표 시의원 후보에 차수현 씨
상태바
바른미래당 세종시당, 비례대표 시의원 후보에 차수현 씨
  • 한지혜 기자
  • 승인 2018.04.1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여성위원회 발대식… “여성친화도시, 아동과 청소년이 행복한 도시” 포부
바른미래당 세종시당이 17일 여성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차수현 여성위원장(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을 시의원 비례대표 후보로 확정했다.

바른미래당 세종시당 여성위원장에 차수현(53) 전 국민의당 세종시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을 선출했다.

차 위원장은 6.13 지방선거에서 바른미래당 시의원 비례대표로 출마한다.
 
바른미래당 세종시당(위원장 김중로)은 17일 오후 2시 시당 대회의실에서 여성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바른미래당 최고위원 겸 세종시당위원장인 김중로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의원 예비후보 등이 참석했다.

김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여성의 힘으로 세종시 생활에 필요한 정책들을 제안하고 만들어가는 생활정치를 실현하자”고 강조했다.

차수현 여성위원장은 “여성친화도시 세종시, 아동과 청소년이 함께 행복한 세종시를 만들기 위해 여성위원회가 중심이 돼 힘을 모아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차 위원장은 1965년 대전 생으로 충남여중, 성모여고, 숙명여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국민의당 세종시지역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 이사, 세종가정형 Wee센터 운영위원, 대한적십자사 세종희망나눔봉사회 희망풍차 분과장 등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