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에 기부하고 '조치원 복숭아+α' 받아요
상태바
세종에 기부하고 '조치원 복숭아+α' 받아요
  • 세종특별자치시
  • 승인 2024.07.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7일 기부하면 복숭아 축제 현장서 풍성한 답례품 제공
‘조치원복숭아+α답례품’ 행사 포스터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11일부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조치원복숭아와 추가 구성품을 제공하는 ‘조치원복숭아+α답례품’ 행사를 개최한다.

시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열리는 제22회 세종조치원 복숭아 축제를 널리 알리고,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도 독려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고향사랑이(e)음 누리집에 접속해 세종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답례품으로 복숭아와 참기름 등으로 구성된 ‘피치못할 우리사이’ 세트를 3만 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다.

이후 기부자가 26∼28일 복숭아 축제 현장에 방문하면 맛있는 조치원 복숭아 1상자와 추가 답례품을 배부한다. 택배 발송은 하지 않는다.

추가 답례품은 참기름, 들기름, 쌀, 선크림‧세안크림 구성, 제과점 상품권, 그래놀라 2종 등 기부자가 선호하는 6개의 상품으로 준비됐다.

현장수령 방식으로 배송비를 절감하는 대신, 더욱 풍성한 추가 답례품을 마련했다.

세종시민의 경우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지인에게 행사 취지를 설명하고 세종시에 기부를 권유한 다음에, 복숭아 축제 현장에서 답례품을 대신 수령하는 방식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강준식 과장은 “고향사랑기부제로 시 대표 축제를 널리 알리고,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신선한 복숭아를 현장에서 직접 수령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