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이강진 세종갑지역위원장, “다음 지방선거 승리 이끌겠다”
상태바
이강진 세종갑지역위원장, “다음 지방선거 승리 이끌겠다”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7.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는 지방선거 출마 안해… 시당위원장 출마는 고민 중”
이강진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지역위원장이 9일 기자실을 방문, 기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변상섭 기자)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이강진 더불어민주당 세종갑 지역위원장은 9일 "이기는 후보를 공정하게 공천해 다음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세종시청 기자실을 방문한 자리에서 "차기 지방선거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운을 뗀뒤 "다음달 11일 예정된 전국대의원대회에서 세종시당위원장 출마를 고민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시당위원장은 확실한 방향성이 있어야 한다"며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시당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시당을 운영하고 무엇이 문제인지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지난 지방선거 시의원 공천 논란에 대한 질문에 "공천의 원칙은 '이기는 후보', '공천과정의 투명성 확보'"라며 "이 두가지에 충실하면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역위원장의 가장 큰 임무는 지방선거에서 시장직을 가져오는 것"이라며 "당원의 일치단결을 이끌어 승리를 이끌겠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당원과 소통 행보를 강조했다. 민주당 세종갑 지역위원회는 이를위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어진동에 있는 '라운지드 세종'에서 '타운홀 미팅'을 통해 당원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