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NH농협은행 세종본부, 세종시문화관광재단에 후원금 1억 원 전달
상태바
NH농협은행 세종본부, 세종시문화관광재단에 후원금 1억 원 전달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6.1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2회 세종조치원 복숭아축제 프로그램 운영비로 사용 예정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은 17일 세종시청 세종실에서 최민호 시장에게 세종시문화관광재단에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NH농협은행 세종본부는 17일 세종시청 세종실에서 최민호 세종시장과 박영국 세종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홍순옥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문화관광재단에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오는 7월에 진행되는 제22회 세종조치원 복숭아축제 프로그램 운영비로 쓰일 예정이다.

최민호 이사장은 “NH농협은행 세종본부의 후원으로 지역축제를 찾는 시민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순옥 본부장은 ”세종조치원 복숭아축제가 시민에게 큰 행복을 선사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했다“며 ”2017년부터 지역의 문화적 발전을 위한 지원을 해왔는데, 앞으로도 나눔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2회 세종조치원 복숭아축제는 ‘여름, 조치원, 복숭아’를 주제로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도도리파크, 시민운동장, 왕성길 등 조치원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