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시립도서관, 하반기 문화예술 전시공간 무료 대관
상태바
시립도서관, 하반기 문화예술 전시공간 무료 대관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6.09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 거주 개인·단체 대상...17일까지 대관 접수
세종시립도서관이 '책읽는 세종' 구현을 넘어 세종시민들의 문화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원한다.&nbsp; ⓒ정은진 기자<br>
세종시립도서관 전경.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립도서관(관장 이은수)이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해 하반기에도 도서관 전시 공간을 무료로 대관해 준다.

대관은 9일부터 12월 1일까지 총 7회(1회당 3주)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은 세종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개인·단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은 도서관 콘텐츠와의 연관성, 관람객 기대 효과성 등을 고려해 오는 21일 시립도서관 누리집에 신청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관 신청을 원하는 개인(단체)는 세종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전시담당자(ryder1981@korea.kr)에게 제출하거나 방문 접수(시립도서관 2층 사무실)하면 된다.

세종시립도서관 전시공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하며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시립도서관 정보서비스팀 전시담당(☎044-301-4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