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립어린이박물관서 반짝 수레를 찾아보세요!
상태바
국립어린이박물관서 반짝 수레를 찾아보세요!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4.05.2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객 누구나 참석 가능한 팝업교육 '반짝수레' 운영
7월 19일까지 평일 오후 3시부터 15분 간 진행
반짝 수레’ 중 실뜨기 놀이를 하는 모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국립어린이박물관에서 팝업 교육프로그램 ‘반짝 수레’를 진행한다.

‘반짝 수레’는 국립어린이박물관 전시실에서 갑자기 나타나 누구나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한 팝업 교육프로그램으로 7월 19일까지 평일 오후 3시부터 15분간 운영한다.

국립어린이박물관 전시와 연계한 3종의 팝업 교육은 ▲복합휴게공간 갑빠오 작가 조형물과 연계한 가족과 함께하는 '실뜨기 놀이' ▲ 도시디자인놀이터 책디자인 체험물과 연계한 '종이로 책 만들기' ▲ 우리문화놀이터 민화 체험물과 연계한 '나의 소원을 적는 동서남북 접기' 등이다.

교육 참여는 7월 19일까지, 관람 당일 ‘반짝 수레’가 있는 전시실에서 선착순으로 참여가능하다.

김진희 전시교육 실장은 “국립어린이박물관은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체험 거리를 통해 관람객의 흥미를 높이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박물관에서의 경험이 가정에서도 연장되어 가족 간의 관계를 긍정적으로 이끌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반짝 수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nmcik.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교육학술부(044-251-306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