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 사회복지사협회, 2023년 제2차 임시총회 개최
상태바
세종시 사회복지사협회, 2023년 제2차 임시총회 개최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3.04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부유 회장, 사회복지계 최초, 사회복지협의회와 사회복지사협회 2개 법정단체 회장직 맡아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지난 2일 2023년 제2차 임시총회를 개최했다.(사진=사회복지협회 제공)
세종시사회복지사협회 지난 2일 2023년 제2차 임시총회를 개최했다.(사진=사회복지협회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 사회복지사협회(회장 김부유, 이하 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 2일 세종고용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2차 임시총회를 열고 제4대 회장으로 당선된 김부유 회장과 함께 향후 3년간 세종시 사회복지사협회를 이끌어갈 운영진을 인준했다.

사회복지사협회는 김부유 회장의 임기는 3월1일부터 2026년 2월 28일까지로 임기가 시작이 되면서 곧바로 운영진을 구성 대의원대회에 안건으로 상정해 이날 제출된 원안대로 결의를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부유 회장은 사회복지계 최초로 현직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직에 이어 사회복지사협회 회장직까지 2개 법정단체를 맡아 이끌게 됐다. 

이날  대의원 대회는 국민의례에 이어 성원보고와 전차회의록 등을 처리한 후 보고사항과 부의안건 상정과 심의 안건 등 준비한 안건 등을 처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먼저 보고사항으로는 제17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과 회장 취임식 일정 등을 상세하게 보고하고 오는 24일 오후 2시 세종시 나성동 소재 정부세종켄벤션센터에서 기념식과 취임식을 함께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어 고문 및 자문위원 등 위촉에 대해 정관에 명시된 대로 현 회장의 추천을 받은 임원진들에 대한 부의안건에 대해 심의를 하고 참석 대의원 만장일치로 회장이 제출한 원안대로 가결했다. 


이날 부의된 임원선임에 관한 사항은 선출직 회장 1명 회장 지명 임명직 수석부회장1인, 부회장 6명, 위원 14명 등으로  해당 임원의 임기는 2023.03.01~2026년.02.28.까지 3년으로 회장의 임기와 동일하다.

이날 선임 의결된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고문 : 류권식, 김봉주(전임 회장/당연직)

◆자문교수 : 이진용, 안우상교수(한국영상대 사회복지학과)

◆자문위원 : 위원장 임창철 세종문화원장, 위원 김광운, 김동빈,김충식,이현정 세종시의회 의원, 박연수 영명보육원장

◆전국대의원 : 이미연, 이상오, 전미경(임기 2022년 3월~2026년 정기총회시까지)

​▶선거관리위원회(2월 선출) : 위원장 윤성웅, 위원 강승일, 김준덕, 장은정, 서지회, 장백기

▶감 사(2월 선출) : 윤진규, 김정옥

◆운영위원

수석부회장 : 김인환  부회장 : 김상호, 권혁진, 손성실, 이현길, 정윤태, 이정수

위 원 : 권선두, 강경숙, 김문숙, 김성범, 목영미, 박인순, 박주안, 안철현, 유재연, 이금란, 이심교,이정희, 임은경, 임정락, 이현옥

◆인사위원 : 김인환, 이현길, 권혁진, 윤형중, 손성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