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민주당 세종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개최
상태바
민주당 세종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 개최
  • 박찬민 기자
  • 승인 2023.02.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사진=민주당 세종시당 제공)

[세종포스트 박찬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여성위원회 발대식이 19일 나성동 디펠리체에서  홍성국 시당위원장, 강준현 국회의원, 이재정 전국여성위원장, 이춘희 상임고을 비롯해 당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홍성국 시당위원장은 “세종은 더불어민주당이 이끌고 가는 도시라는 것과 국회세종의사당 설치 등 굵직한 현안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시민에게 보여주고 있다”며 “세종은 여성친화적 도시인 만큼 여성의 강력한 힘으로 미래를 이끌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정 위원장은 “여성 정치인의 길이 녹록치 않지만 변화하는 시대와 함께 하는 자세 또한 중요하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긍정적인 역할에 앞장서는 여성위원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현 의원은 “우리가 싸워야 할 것은 낡아빠진 제도와 관습이라는 고 노무현 대통령의 말씀처럼, 윤석열 정부에 맞서 온 당원이 뜻을 함께해 구태정치를 깨뜨려야 한다”며 “여성위원회가 앞장서주길 바라며 저 역시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춘희 상임고문은 “지난 선거 패배는 우리 당의 실패 라기 보다 대한민국의 실패, 작게는 세종시의 실패라고 생각된다”며 “그만큼 더 큰 책임을 느껴야 하며, 보다 단합된 모습을 통해 다시는 실패를 겪지 않고 계속해서 승리하는 민주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옥 여성위원장은 “올 한 해 동안 의미 있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민주당 여성위원회의 위상을 정립하고 누구나 참여해 즐겁게 어우러질 수 있는 당원 문화를 만들겠다”며 “여성위원회의 역할과 책임이 큰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