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성료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 성료
  • 박찬민 기자
  • 승인 2023.02.15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발대식사진(사진=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청년위원회 발대식(사진=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제공)

[세종포스트 박찬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14일 오후 7시 고운동복컴 문화관람실에서 홍성국 세종시당 위원장을 비롯한 강준현 국회의원(세종을), 전용기 전국청년위원장, 세종시의회의원,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위원회(위원장 박범종)’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곽상도 전 국회의원 아들 퇴직금 50억 무죄! 청년들은 분노한다.”라는 청년위원장의 결의문 낭독을 한데 이어 향후 “대한민국의 법이 만인에게 평등한지, 법원의 판단을 끝까지 지켜보고 반드시 책임을 물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청년위원회는 또 “청년이 모이면! 정치가 바뀐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봉사활동, 정치교육, 토론회 개최, 어울림마당을 통한 청년당원 배가운동을 실시하여 내년에 치러질 총선에서 세종지역을 사수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범종 청년위원장은 “청년은 학업, 취업, 육아 등으로 한창 바쁜 시기라 정치 활동에 자유롭게 참여하기 어려워 언제 어디서나 참여하고 싶을 때 참여 가능한 열린 청년위원회가 목표다”며 “청년과 상생하며, 권력을 감시하고, 청년의 손을 모아 행동하는 청년위원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