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뉴스픽
      실시간 댓글
      정은진의 컬러풀 세종
      현장 포착 '세종은 지금'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새롬동지사협, 후원자 110명에 감사 서한문 발송
      상태바
      새롬동지사협, 후원자 110명에 감사 서한문 발송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1.2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자 110명에게 보낸 감사 서한문과 소식지.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세종시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재현·김산옥)가 경기 침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준 후원자 110명에게 감사 서한문을 발송했다.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감사 서한문과 함께 지난해 추진한 9가지 민관협력 특화사업과 22년도 모금·배분현황, 후원자 소개를 담은 소식지도 함께 전달했다.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교육 환경이 열악한 아동·청소년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스마트새롬’, 후원 물품을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온(溫)마음드림’, 위기 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비대면 고민상담소 ‘소곤소곤 행복드림 우체통’ 등 민관협력 특화사업을 추진중이다. 

      지난해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 착한가게, 착한가정, 나눔리더의 현금 기부로 모금된 금액은 총 1,471만 3,070원이다. 

      이외 기업·단체, 개인 후원자의 김치, 온열매트, 생필품 등 현물 기부가 이뤄지며 나눔의 열기를 더했다. 

      최재현 민간위원장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변함없이 기부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은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등불과 같은 분들”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산옥 새롬동장은 “보내주신 정성 어린 기부금은 지역의 다양한 맞춤형 복지 사업을 통해 우리 이웃에게 전달되고 있다”며 “올해에도 더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새롬동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