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해수부 노조, 농협, 수협, 장군면에 3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상태바
해수부 노조, 농협, 수협, 장군면에 3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1.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수산부 노동조합(노조위원장 윤병철), 농협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센터장 이인용), 수협은행 세종금융센터(센터장 허진)는 지난 18일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3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사진= 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해양수산부 노동조합(노조위원장 윤병철), 농협 정부세종청사 금융센터(센터장 이인용), 수협은행 세종금융센터(센터장 허진)는 지난 18일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성재·정은주)에 300만 원 상당의 라면, 스팸 등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해수부 노조는 2013년부터 장군면에 물품 등을 후원해왔으며, 2018년 자매결연을 맺고 장군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해수부 노조와 농협, 수협은 장군면행정복센터에서 전달식을 마친 후 에스더학교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남은 후원물품은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병철 해수부 노조위원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더해주고 싶다”며 “지속되는 한파와 경기침체로 이웃들이 생활하기 더욱 힘들어졌는데, 이번 후원물품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성재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명절 때마다 귀한 물품을 후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받은 물품을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고,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