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뉴스픽
      실시간 댓글
      정은진의 컬러풀 세종
      현장 포착 '세종은 지금'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새해 첫 ESG 사회공헌활동 시작!
      상태바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새해 첫 ESG 사회공헌활동 시작!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1.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맞이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기부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가 16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기부했다.(사진=협의회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가 16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기부했다.(사진=협의회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류시원, 이하 ‘난방공사’)는 16일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를 방문,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진행한 난방공사의 전달식은 2023년 새해 첫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난방공사는 지난 2022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공동 주관으로 시행하는 ‘지역사회공헌인정제’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인정기업으로 선정된 지역사회의 모범 공기업이다.

      난방공사 임재구 부장은 “지난해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와 협력하여 사회공헌활동한 것에 대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다. 올해에도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와 뜻을 합해 지속가능한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지역사회 ESG경영을 선도하는 난방공사의 새해 첫 사회공헌활동에 감사하다”며 “협의회 사회공헌센터도 난방공사와 함께 손잡고 세종시복지소외계층을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새해 첫 기부 상품권으로 위기가구 및 복지소외계층 대상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고 위로를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 역할을 강화해 지역 복지사각지대 완화를 위한 일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한국지역난방공사세종지사,삼성전기(주)세종사업장,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하나은행,주식회사팔도,세종중앙신협,오봉산산신암,현대블루핸즈세종금남점,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라비쌍뜨플라워,세종문화재단,유생촌세종점,해피엠,한국콜마홀딩스 등 기업 및 개인후원자와 함께 지역사회공헌사업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한편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사업장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공헌센터 홈페이지(http://sjcsw.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4-868-67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