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문화재단, 신년음악회 성료
상태바
세종시문화재단, 신년음악회 성료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1.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세종예술의전당 시즌 첫 기획공연 
교향곡, 발레, 국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세종시 문화재단이 기획해 세종예술의 전당에서 지난 13일 열린 신년음악회 장면. (사진=세종시 문화재단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지난 13일 세종예술의전당에서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공동기획한 '신년음악회' 를 개최했다.
2023년 시즌 첫 공연으로 진행된 '신년음악회'는 국내 최정상급 오케스트라인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예술감독 겸 지휘 다비드 라일란트 ▲메조소프라노 김정미 ▲바리톤 고성현 ▲소리 고영열 ▲고수 고석진 ▲발레 윤별발레컴퍼니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이날 공연에서는 고전적인 유럽의 클래식부터 한국의 전통곡까지 다양한 장르 구성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또한,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골든티켓’을 연상케 하는 ‘기프트티켓’ 이벤트를 진행하여 새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신년의 흥겹고 활기찬 분위기를 선사했다.
세종예술의전당은 오는 3월 '정명훈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with 조성진'과 '개관 1주년 기념 특별공연 등 스페셜 공연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23년 1분기 기획공연 티켓은 지난 12월 오픈되어 판매 중이며 세종예술의전당 누리집(www.sjac.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연기획팀(044-850-8921~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