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신년인사회 개최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3.01.0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신년 인사회에 참석한 주요 당직자들이 떡 케익을 자르고 있는 장면. (사진=더불어 민주당 세종시당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 국회의원)은 지난 7일 고운동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이춘희 상임고문, 홍성국 위원장, 강준현 국회의원(세종을), 상병헌 세종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부위원장단, 각급위원회 위원장, 당원협의회장, 세종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신년 인사회를 가졌다. 

 상병헌 의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언제나 국민 곁에 민주당'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2023년을 민생위기를 극복에 모든 당력을 모으고, 국회세종의사당 설치를 통한 행정수도 완성을 다짐했다. 

홍성국 위원장은 "민주당은 일부 부유층과 특권세력만이 잘 사는 국가가 아닌, 서민과 중산층이 다 함께 잘 사는 나라를 만드는 것에 당의 가치를 두고 있다"고 강조한 뒤 "전 세계가 도전받고 있는 대전환 복합위기 속에서 우리당과 당원들은 오직 국민의 삶을 책임지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를 고민하고, 행동으로 실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2023년 한 해 모든 세종시민과 당원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떡케이크 커팅'과 '주요 당직자 및 선출직공직자의 덕담 릴레이' 진행했고, 조상호 상임부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끝으로 마쳤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은 국회세종의사당 설치를 위한 국회규칙 제정을 위해 1월 중 세종시 시민단체들과의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