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강준현 의원,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연다.
상태바
강준현 의원,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연다.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3.01.04 14: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소정면을 시작으로 2월 11일까지 지역별 순회 의정보고회 개최
행정수도 완성을 위한 성과와 2023년도 국비 확보 성과 보고
강준현 국회의원.
강준현 국회의원.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더불어민주당 강준현 의원(세종시을)은 오는 6일부터 2월 11일까지 각 읍면동별로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각 지역별 순회 의정보고회는 강준현 의원의 의정활동과 함께 지역 현안 추진현황을 보고하고 향후 활동방향에 대한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의정보고회에서 강 의원은 대통령 세종집무실과 국회 세종의사당 등 행정수도 완성을 위한 주요사업들 진행경과와 성과를 비롯해 2023년 세종시 국비확보 내역과 각 읍면동별 지역 현안을 상세히 보고할 예정이다.

강준현 의원은 “행정수도 완성과 세종시 발전을 위해 지난 2년간 거두었던 성과와 진행경과에 대해 주민들께 상세하게 말씀드리겠다”며, “저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세종을 지역 시의원들과 함께 찾아뵙고 각 지역현안에 대한 주민들의 목소리도 경청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는 6일(금) 소정면(소정면사무소 대회의실)를 시작으로 7일(토) 조치원읍(복합커뮤니티센터 소회의장), 13일(금) 연동면(연동면사무소 대회의실), 14일 아름·종촌·고운·해밀동(고운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문화관람실), 27일(금) 전의면(전의면사무소 대회의실), 3일(금) 전동면(아람달교육관 2층 강당), 4일(토) 연기면(연기면사무소 대회의실), 11일(토) 연서면(연서면사무소 대회의실) 순서로 각각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코코몽아저씨 2023-01-05 14:46:20
보고할 내용은 있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