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환경기술인협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상태바
세종시환경기술인협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2.12.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분야 기술발전 기여 유공자 6명 표창
최민호 세종시장이 15일 세종시 조치원 1927아트센터에서 열린 세종시환경기술인협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 세종시환경기술인협회(협회장 이환주)가 15일 세종시 조치원1927아트센터에서 최민호 시장을 비롯해 이영우 대전‧세종‧충남 환경기술인협회장, 이환주 세종시환경기술인협회장 등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선진환경기술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환주 협회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오신 회원들께서 서로를 격려하면서 새해를 향해 도약하는 힘을 얻는 시간이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 회원의 권익보호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환경 분야 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변혜란(포스코케미칼), ▲윤석헌(케이씨씨 세종공장), ▲김재은(콜마비엔에이치)가 세종시장 표창을, ▲박봉서(㈜쌍용씨앤비)는 세종시 환경기술인협회의 공로패,  이범주, 김현준씨(세종특별자치시) 는 각각 감사패를 수여했다.

최민호 시장은 “우리시 환경보전을 위해 산업환경 최일선에서 노력해 온 환경기술인들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환경기술인들이 쌓아온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전략도시 세종의 밑거름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세종시환경기술인협회는 환경오염방지에 앞장서서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구성된 협회로, 지역 내 환경보전과 관련한 200여 개 업체가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