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고려대 세종경력개발센터, 진로·취업 상담 후기 공모전 시행
상태바
고려대 세종경력개발센터, 진로·취업 상담 후기 공모전 시행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1.2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세종경력개발센터.(사진=고려대 제공)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세종경력개발센터.(사진=고려대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세종경력개발센터(센터장 이관우)가 오는 12월 23일까지 진로취업 상담을 받은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취업상담 후기 공모전(너의 후기를 들려줘)’을 시행한다.

이번 진로취업 상담 후기 공모전은 상담 후기 우수사례를 통해 실효성을 점검하고, 학생들에게 우수사례를 제공함으로써 교내 진로, 취업 상담 참여 분위기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 응모를 위해선 12월 23일까지 상담과정과 소감, 상담을 통해 변화된 부분, 진로 계획 포부 등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후 평가를 통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하고 시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모전을 통해 제출된 상담 후기 내용은 우수사례집으로 발간하여 재학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서자경 컨설턴트는 “상담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 상담 우수사례를 서로 공유하고,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상담에 참여해서 진로와 취업에 적극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로·취업상담 후기 공모전 세부 문항은 다음과 같다. 

▲상담을 받게 된 상황을 비롯 동기와 이유 ▲센터에서 제공 받은 서비스 또는 상담 및 프로그램 ▲센터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변화된 부분 또는 포부 ▲센터를 통해 참여한 청년정책사업이 있다면 그 과정과 소감 ▲학생들에게 센터를 활용하도록 추천한다면 그 이유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