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문화재단, 17일 세종축제 성과공유회 열어
상태바
세종시문화재단, 17일 세종축제 성과공유회 열어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11.18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기획단, 공모 프로그램 등 올해 시민참여 활동 돌아보는 시간 가져
세종시문화재단이 17일 박연문화관에서 2022 세종축제 시민기획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이 17일 박연문화관에서 2022 세종축제 시민기획 프로그램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유회에서는 시민기획단, 시민기획 프로그램 참여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7개월간의 시민기획단 활동과 8개 시민기획 공모 프로그램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활동자 시상 등을 진행했다.

시민기획단 홍보팀 정현주(42세, 아름동)는 “홍보팀으로 참여하며 SNS ‘홍스티벌 운영’ 등 세종축제를 알리는 일에 동참하고 현장에서도 즐겁게 활동했다”며 “시민기획단 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운 만큼 앞으로도 세종축제가 더 많은 시민이 기획하고 참여하는 축제로 나아갔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단은 지난 10월 27일 자문위원, 시민기획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축제 성과보고 및 평가 간담회’를 가졌다.

올해 세종축제에는 16만여 명이 방문해 축제를 즐겼다. 중앙공원과 금강보행교 등 세종시의 새로운 공간자원을 활용한 점, 정원산업박람회 등 관내 개최행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한 연계 프로그램 개최로 시너지가 발생한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재단은 안전관리대책 강화 등으로 내년에는 더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