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립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다채롭게 마련 
상태바
세종시립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다채롭게 마련 
  • 변상섭 기자
  • 승인 2022.11.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북콘서트, 20일 전래동화콘서트 개최
참가 희망 시민…누리집에서 신청 가능
세종시립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행사 포스터

 

(세종포스트 변상섭 기자)세종시립도서관(관장 조설희)이 오는 11일 시립도서관 개관 1주년을 맞아 ‘북콘서트 및 전래동화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1주년인 일인 11일 북콘서트에서는 이병률 작가를 초청해 신작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를 비롯한 작품이야기와 서율밴드의 공연이 진행된다. 

 이병률작가는 충북 제천 출신으로 1995년 한국일보 신춘문예로 등단, 산문집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끌림' 등 다수가 있다.

이어지는 20일에는 어린이·가족 이용자를 대상으로 밴드판의 전래동화 콘서트 ‘얼씨구 좋다’ 공연이 펼쳐진다. 

참여 신청은 세종시립도서관 누리집(https://lib.sejong.go.kr/)을 통해 가능하다. 

조설희 관장은 “개관 후 지난 1년간 세종시민의 많은 참여와 호응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책과 음악과 작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함께 개관 1주년을 축하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립도서관은 지난해 11월 11일 개관 이후 1년간 일 평균 1,633명의 세종시민이 이용했으며, 총 43만 1,711권을 대출한 것으로 집계되면서 세종시민들의 독서문화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