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따뜻한 겨울맞이 가족뮤지컬 '산타와 빈양말'
상태바
따뜻한 겨울맞이 가족뮤지컬 '산타와 빈양말'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10.3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러브 액츄얼리’, ‘어바웃타임’, ‘노팅힐’감독 리차드 커티스 동화 원작의 가족뮤지컬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을 세종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으로 선보인다.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문예진흥기금을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 ‘브리짓 존슨의 일기’, ‘노팅힐’, ‘어바웃타임’ 등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영국의 영화감독이자 인기작가인 리차드 커티스의 동화 'The Empty Stocking'(국내 출판명: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을 원작으로 한다.

원작 동화책은 2012년 출간 이래 전 세계 54개국에서 누적 판매 2천만 부 이상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산타할아버지의 착각으로 선물이 뒤바뀌어버린 쌍둥이 자매 샘과 찰리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독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7일 오전 11시, 오후 3시 조치원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4개월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전석 2만 원으로 세종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sjac.or.kr) 또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894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