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정은진의 컬러풀 세종
현장 포착 '세종은 지금'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립세종수목원에 핑크퐁이 출몰했다!"
상태바
"국립세종수목원에 핑크퐁이 출몰했다!"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10.2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세종수목원, 국민과 함께하는 가을철 관광활성화를 위한 ‘2022 국립세종수목원 관광주간’운영
국립세종수목원에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인 핑크퐁이 출몰해 화제다. 국립세종수목원 제공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국립세종수목원에 어린이 대통령, 핑크퐁이 떴다!"

국립세종수목원에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캐릭터인 핑크퐁이 울트라 사이즈로 출몰해 화제다. 

국립세종수목원이 개원 2주년을 맞이해 10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운영되는 가을철 관광주간의 일환으로 핑크퐁 캐릭터를 설치했기 때문.

이번 관광주간은 국립세종수목원이 지난 6월 17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시행한 야간 개장에 관람객이 보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관람객들이 입동을 앞둔 마지막 가을을 만끽하며 몸과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제공코자 수목원 무료 운영에 나선다.

대형 사이즈 핑크퐁이 설치되어있는 국립세종수목원의 야간 풍경. 국립세종수목원 제공

이번 ‘관광주간’에는 다양한 전시, 공연 등 문화 콘텐츠가 마련됐다. 국립세종수목원 축제마당에는 구상나무를 들고 있는 18m 크기의 울트라 핑크퐁 인형이 전시돼 기후변화에 따른 멸종위기종에 대한 보전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방문자센터에서는 국립세종수목원을 상징하는 붓꽃을 들고 있는 핑크퐁 인형 및 구상나무 포토존이 구성된다.

아울러 국립세종수목원은 해당 기간 매일 ▲‘정원TV 이벤트’ 참여자 100명 선착순 울트라 핑크퐁 축소 ‘구상나무 핑크퐁 풍선’ 제공 ▲핑크퐁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10,000명 선착순 ‘핑크퐁 꿈의정원 씨앗스틱’ 증정 등 수목원 방문 관람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행한다.

국립세종수목원 조남성 원장(직무대리)은 “앞으로도 국립세종수목원은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를 추진하고 국민에게 멸종위기종 보전 및 기후위기 인식을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해 수목원․정원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