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정은진의 컬러풀 세종
현장 포착 '세종은 지금'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민주당 세종시당 주요 당직 인선 완료
상태바
민주당 세종시당 주요 당직 인선 완료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0.21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주요 당직자 인선이 완료됐다.

민주당 세종시당은 각급위원장 중 여성, 청년, 노인위원장은 중앙당 시.도당 전국위원회급 위원장 선출 지침에 따라 공모를 통한 선출 방식을 통해 여성위원장 후보는 김현옥 현직 세종시의회 의원이 단독으로 응모하여 상무위원회 만장일치로 통과됐다고 21일 밝혔다.

청년위원장은 3명이 응모하여 온라인 투표를 통해 유효투표자 수의 (41.28%)를 얻은 박범종 후보가 최인실 선거관리위원의 개표 발표로 당선을 확정지었다.

노인위원장은 응모자가 없어 다른 위원장직과 함께 상무위원회와 운영위원회를 거쳐 홍성욱 현) 세종시당 고문이 임명됐다.

홍성국 시당위원장은 “전 세계적으로 고환율과 전쟁 리스크로 인해 어지럽고 중차대한 시기에 정치가 국가를 안정화 시키고 그로 인해 국민을 안심시켜야 한다”며 “세종시민과 올바로 소통하고 각계각층의 의견을 담아내기 위해 힘써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우리당이 모범이 되어 소통과 협업의 힘으로 다시 한번 활력있는 당으로 만들기를 희망하고 새로이 임명된 각급위원회 위원장들의 역할이 어느때보다 중요하다”며 “각 위원장들의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각급위원장은 다음과 같다.

▲대학생위원장 장규영 ▲장애인위원장 김지혜 ▲노동위원장 정명식 ▲농어민위원장 정용화 ▲을지로위원장 이순열 ▲사회적경제위원장 유인호 ▲직능위원장 문서진 ▲자치분권위원장 김효숙 ▲다문화위원장 이현정 ▲교육연수위원장 김연복 ▲홍보소통위원회 김성민 ▲소상공인위원장 함현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