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고려대 세종 LINC3.0사업단-세종테크노파크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고려대 세종 LINC3.0사업단-세종테크노파크 업무협약 체결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0.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 세종 LINC3.0사업단-세종테크노파크 업무협약 체결.(사진=고려대 제공)
고려대 세종 LINC3.0사업단-세종테크노파크 업무협약 체결.(사진=고려대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와 (재)세종테크노파크가 LINC3.0사업에서의 공동 발전을 위해 교류·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고려대학교 세종 LINC3.0사업단(단장 김영)이 19일 세종캠퍼스 행정관에서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가치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지역 맞춤형 인재 양성 및 취창업 지원 ▲지역 산업체 기술 혁신 지원 ▲기업육성 및 지원프로그램 공동 개발 등 ▲기타 산학연협력 공유‧협업을 위해 필요하다고 양 기관이 인정한 사항 등 상호 교류‧협력을 추진하게 된다.

세종캠퍼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 기업, 연구소, 지자체 등 산학협력 관련 주체들과 상생 협력을 통해 ‘K-Sejong 산학협력 혁신 생태계’ 구축을 확산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 고려대 세종LINC3.0사업단장은 “지역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역 기업을 집중 지원하는 등 세종테크노파크와 유기적으로 협력하겠다"면서 LINC3.0사업 참여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는 지난 4월 서울캠퍼스와 나란히 LINC3.0에 선정되면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산·학·연 협력 대학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