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교육청, 2022년 계약업무 담당자 연수 실시
상태바
세종시교육청, 2022년 계약업무 담당자 연수 실시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0.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업무 담당자 실무 이해 증진 및 청렴도 향상 지원
세종시교육청, 2022년 계약업무 담당자 연수 실시.(사진=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시교육청, 2022년 계약업무 담당자 연수 실시.(사진=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교육청은 14일 세종교육원에서 각급 학교 계약 실무 담당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2022년 계약업무 담당자 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연수는 예산회계실무 부산연구원 조양제 원장을 초빙하여 ‘지방계약법령 기본내용 및 계약실무’를 주제로 계약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실무 과정을 다뤘다.

또한 질의답변을 통해 일선 현장에서 특별히 어려움을 느끼는 분야별 실무 사례를 공유했다.

아울러 계약업무 담당자의 청렴도를 향상하기 위한 청렴 교육을 진행하고, 공공구매 촉진 및 지역산업 활성화 방안을 안내하여 공공구매 활성화와 지역업체 보호에 대한 인식개선을 도모했다.

세종시교육청은 이번 연수로 계약업무 담당자들의 업무 이해도 증진과 전문성 강화는 물론 투명하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 공공구매 및 지역업체와의 계약 활성화를 기대한다.

이주희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다양한 계약사례 공유로 업무담당자의 문제해결 능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청렴한 계약업무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