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이준배 경제부시장, 자영업·소상공인 간담회 가져
상태바
이준배 경제부시장, 자영업·소상공인 간담회 가져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10.06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영업자·소상공인과 상권 활성화 위한 현장 목소리 청취
이준배 경제부시장이 자영업·소상공인과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세종시 제공)
이준배 경제부시장이 자영업·소상공인과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가 5일 시청 집현실에서 이준배 경제부시장 주재로 관내 자영업자·소상공인 등 12명과 상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상권 활성화를 위해 자영업자·소상공인의 현장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이 경제부시장은 관내 자영업자·소상공인의 매출감소에 따른 어려움 등을 청취하고 참석자와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았다.

간담회에 참석한 소상공인들은 펜스로 인한 상점 접근의 불편 해소와 상점 이용을 위한 도로변 가변주차공간 설치를 요구하였다.

아울러, 각 동별 릴레이 버스킹 행사, 소상공인의 날 행사 추진 및 세종시 트렌드에 맞는 메뉴 구성 교육 실시 등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 경제부시장은 간담회 참석자들의 건의사항 등을 경청하며 긍정적으로 검토해 소상공인 정책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위기를 잘 극복하기 위해 다함께 고민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자영업 및 소상공인 여러분과 자주 소통하는 자리를 갖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