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예술고, 미술이 바라보는 MZ세대’ 전시회 열려
상태바
‘세종예술고, 미술이 바라보는 MZ세대’ 전시회 열려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9.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오는 10월 4일까지, 세종예술고 미술과 학생 참여 작품 전시
세종교육청은 오는 10월 4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세종예술고, 미술이 바라보는 MZ세대’ 전시회를 개최한다. 세종시교육청 제공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교육청이 ‘세종예술고, 미술이 바라보는 MZ세대’ 전시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0월 4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를 위해 세종예술고등학교(교장 황덕수, 이하 세종예술고) 미술과 학생 42명이 다양한 한국화, 서양, 조소, 디자인 작품을 제작했다. 

앞서 지난 9월 2일부터 16일까지 교내 전시회 ‘예울림전’을 개최한 후, 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에게도 미술작품을 선보이고자 세종시교육청의 전시회에 나섰다.

점묘법으로 한국화 작품을 선보인 2학년 지연두 학생은 “세종시민분들께서 우리의 작품을 보고 많은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예술을 알리고 대중에게 사랑받는 작가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교진 교육감은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멋진 작품을 창작하고 전시회를 준비한 우리 학생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많은 세종시민들께서 학생들의 작품을 즐기며 감상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 작품은 세종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