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청 소속 테니스팀 연이은 승전보
상태바
세종시청 소속 테니스팀 연이은 승전보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08.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찬, ITF 트빌리시 테니스대회 복식 우승
임은지·김수민·김은서,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여자단체전 우승
왼쪽부터 세종시청 소속 홍석찬 선수, KDB산업은행 소속 송민규 선수.(사진=세종시 제공)
왼쪽부터 세종시청 소속 홍석찬 선수, KDB산업은행 소속 송민규 선수.(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세종시청 소속 홍성찬 선수가 송민규 KDB산업은행 선수와 조지아 트빌리시에서 열린 ‘ITF 트빌리시 테니스대회’에서 복식 우승을 차지했다.

홍성찬-송민규 선수는 지난 8일 복식 2번 시드를 받고 출전해 결승에서 톱시드의 이반 류타레비치-다비드 폴작(체코) 조를 7-5, 6-2로 물리쳤다.

지난 7월 31일 알리악산드 리아오넨카, 알렉산더 지르오프스키 조를 물리쳐 우승한 것에 이어 2주 연속 우승의 쾌거다. 

이번 우승은 세종시청 테니스팀의 경기력이 국내대회뿐만 아니라 세계대회에서도 통한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다.

왼쪽부터 김종원 감독, 김은서 선수, 임은지 선수, 김수민 선수, 오재민 코치.(사진=세종시 제공)
여자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세종시청 소속 테니스팀 왼쪽부터 김종원 감독, 김은서 선수, 임은지 선수, 김수민 선수, 오재민 코치.(사진=세종시 제공)

홍성찬 선수의 우승소식에 이어 세종시청 소속 여성 테니스팀 또한 지난 8일 강원도 영월에서 열린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여자 단체전(임은지·김수민· 김은서 선수) 우승을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3일 간 단체전이 열렸으며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7일 간 개인전이 개최된다. 

이번 여자 단체전 결승에서 세종시청은 경산시청(정소희·김신희·천수연 선수)을 3대 0으로 꺾고 단체전 1위 자리를 차지했다. 

홍성찬 선수는 “송민규 선수와 함께 호흡해 좋은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더욱 노력하여 값진 성과를 계속해서 이뤄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은지 선수는 “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였는데 좋은 결과로 이뤄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오늘의 이 영광은 감독님 이하 팀원들, 그리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최민호 시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둔 선수들과 이들을 잘 이끌어준 지도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선수들의 흘려준 땀방울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해 뛰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