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NH농협 세종본부, 세종시교육청에 발전기금 9000만원 기탁
상태바
NH농협 세종본부, 세종시교육청에 발전기금 9000만원 기탁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6.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초·중·고 학교운동부 18교에 총 9,000만 원 지원
세종시교육청이 27일 청사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한 학교운동부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제공=세종시교육청)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교육청이 27일 청사 3층 접견실에서 NH농협은행 세종본부와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한 학교운동부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세종시교육청 최교진 교육감과 NH농협은행 세종본부 김기관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 세종본부는 매년 학교운동부 소속 학생선수 후원을 통해 경기력 향상을 돕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체육 인재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올해 역시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며 구슬땀을 흘리는 학생선수들을 위해 조치원대동초, 양지초 등 18교에 총 9,000만 원을 기탁했다.

NH농협은행 김기관 본부장은 “세종을 대표해서 출전한 어린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응원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꿈나무 학생선수들의 멋진 성장을 돕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라고 약속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NH농협 세종본부의 관심과 사랑은 우리 학생선수들 모두가 특별한 꿈을 꾸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우리 교육청도 아이들의 소중한 땀방울이 희망의 꽃을 피우고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한 세종시의 학생선수들은 금메달 4개, 은메달 5개, 동메달 1개 등 총 10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최고의 성과로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