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대평초, 행복을 그림에 담다' 전시회 열려
상태바
'대평초, 행복을 그림에 담다' 전시회 열려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6.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평초등학교 학생 25명이 행복을 주제로 그린 작품 전시
오는 24일까지 세종시교육청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열려
세종시교육청이 오는 24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대평초, 행복을 그림에 담다’ 전시회를 개최한다.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교육청이 오는 24일까지 본청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대평초, 행복을 그림에 담다’ 전시회를 개최한다.

한누리길 그림산책은 세종시교육청에서 운영하는 학생 참여형 작품 전시 공간이다.

이번 전시회를 위해 대평초등학교에서 ‘일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미술작품 공모전이 열렸고, 총 250명의 학생이 그림을 그렸다.

그 중에서 25명의 학생들이 대표로 세종시교육청에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행복을 공유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여했다.

전시회에 참여한 2학년 박예서 학생은 “경주에 놀러 간 어느 맑은 날 가족들과 함께 첨성대를 보러 갔는데, 사람들이 다들 행복해 보였다”며, “나도 사람들을 보며 정말 행복했다”라고 작품을 설명했다.

5학년 허유주 학생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생각하면, 엄마가 세잎클로버의 꽃말을 ‘행복’이라고 설명해주신 장면이 떠오른다”며 “세잎클로버를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만큼, 행복도 세잎클로버처럼 늘 곁에 있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회 작품은 세종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