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전국 20여개 단체, 최태호 세종시교육감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전국 20여개 단체, 최태호 세종시교육감 후보 지지 선언
  • 최성원 기자
  • 승인 2022.05.3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 후보 "감사한 마음과 함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
최태호 세종시교육감 예비후보
최태호 세종시교육감 예비후보

[세종포스트 최성원 기자] 세종시를 비롯한 전국 20여개가 넘는 단체가 최태호 세종시교육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30일 최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저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해주신 단체들을 소개한다."며 약 20여개가 넘는 명단을 공개했다.

이어 최 후보는 "그동안 정말 많은 단체에서 저를 지지해주신다고 연락을 주셨다."며 "저를 지지해주신 모든 단체에 정말 감사한 마음과 함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이제 선거가 막바지에 접어들어 최태호 대세론이 굳어져가는 시점에서 이번 지지선언이 갖는 의미가 매우 크다."며 "시민의 힘으로 세종교육을 바꿀 수 있도록 최교진 후보와 접전을 벌이고 있는 최태호를 꼭 선택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최 후보 캠프 측에 따르면 "선거가 과열되며 최 후보를 깎아내리기 위한 갖가지 음해성 의혹 등이 성행하고 있다."며 "증거들을 모아 선관위에 고발한 상태이며, SNS 및 카페 등에서 최 후보에 대한 조직적으로 악플을 다는 사람들도 증거를 수집중이며 곧 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태호 세종시교육감 후보 지지 선언 단체 명단(순서는 가나다 순)


BTS세종홍보대사유치시민단, 500사학크리스천아카데미, 단국다핵교 세종동문회, 대전세종미래포럼, 대전충청희망포럼, 대한민국희망연대, 대한교육지키미운동본부, 바른가정세우기시민연합, 세계다문화교육학회, 세종행복봉사단, 안양대학교 기독교교육협회, 이수포럼, 전통문화보존협회, 중보도수교육감후보연대, 중심포럼, 한국다문화교육복지협회, 한국대학교수연대, 한국대학교수협회, 한국어문학회, 한반도통일산악회, 해외문화교류회 세종지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