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한국노총 대전충청건설현장노동조합, 사진숙 세종시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한국노총 대전충청건설현장노동조합, 사진숙 세종시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 최성원 기자
  • 승인 2022.05.3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 관계자들, "아이들을 행복하게 하고 다양성을 살려낼 수 있는 후보"
지난 27일 지지선언을 한 한국노총 대전세종충북 기계본부와 사진숙 세종시교육감 후보. (제공=선거캠프)
지난 27일 지지선언을 한 한국노총 대전충청건설현장노동조합과 사진숙 세종시교육감 후보. (제공=선거캠프)

[세종포스트 최성원 기자] '한국노총 대전충청건설현장노동조합'이 사진숙 세종시교육감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한국노총 대전충청건설현장노동조합 관계자들은 지난 27일 사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사 후보야 말로 우리 아이들 모두를 행복하게 하고, 아이들의 다양성을 살려낼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말하며 지지를 선언했다.

이어 관계자들은 "아이들을 키우는 학부모로써 세종교육감이 누가 되느냐는 우리의 삶과 직접 관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사 후보는 "여러분의 지지를 바탕으로 세종 교육을 바로 세워 나가겠다."며 "세종 교육 현장과 정책을 다 아는 사람은 유일하게 사진숙 후보 뿐"이라고 주장했다.

더불어 "이 자리를 빌려 최근 우리의 이야기를 이분법적 시각으로 마타도어하고 있는 일부 최교진 후보 지지자들에게 우려를 표한다."며 "사진숙은 특목고의 특권은 반대하지만 아이들의 다양성을 위해서는 꼭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