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신속한 교육민원 서비스 제공 추진

[세종포스트 최성원 기자] 세종시교육청이 현재 운영 중인 월요 야간 민원실과 더불어 제증명 민원 사전 예약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증명 민원 사전예약서비스는 민원인이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및 전화로 예약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1층 통합민원실을 방문해 민원 서류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에 예약민원 접수 및 수령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더불어 이전에 실시하던 월요 야간 민원실 운영 시간인 오후 6시에서 8시 내에도 수령 가능하다.
대상은 학생, 검정고시, 인사 등 총 22종의 재증명 민원이다.
이미자 운영지원과장은 “월요 야간 민원실 운영과 제증명 민원 사전 예약서비스를 병행하여 세종시민에게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교육행정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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