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최정수, 세종시 교육감선거 후보 등록 "끝까지 완주할 것"
상태바
최정수, 세종시 교육감선거 후보 등록 "끝까지 완주할 것"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5.1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최정수 교육감 선거 후보등록, 본격 레이스 시작
최정수 세종시교육감 후보가 6·1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등록을 마쳤다. (제공=선거캠프)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최정수 세종시교육감 후보가 12일 6·1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최정수 후보는 “선거에서 꼭 승리해서 소통하고 참여하는 행복한 세종교육을 만들겠다”며 “지난 2월 예비후보등록 후 포기한다는 건 생각해본 적이 없다, 완주할 것이다”라며 필승의지를 밝혔다. 

이어 세종교육감 후보가 많아 최정수 하는 인물의 인지도와 교육정책공약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최정수를 한번 더 살펴봐주시고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최정수 후보의 주요 교육정책 공약은 ▲유치원부터 모든 학생 무상교육 및 무상급식 ▲교육거버넌스 ‘세종교육시민참여단’ 설립운영 ▲모든 학생 스마트기기 지급 ▲모든 학교 드롭존 및 회차로 설치 ▲자전거 이용학생 어울링 무상대여 ▲온종일 돌봄 및 365 방과후 교육 운영 ▲교육감 직속 진로진학정보원 설립운영 ▲세종체육과학중·고 설립추진 ▲학생체력증진센터 설립운영 ▲세종산림생태문화체험원 설립운영 등이 있다.

최 후보는 이 날 후보등록 후, 첫 선거운동 장소로 조치원 공공도서관 설립추진 간담회에 참석해 세종의 도서관 현황과 정책방안을 경청했다. 

오후에는 경로당 회계교육이 진행되는 대한노인회 세종지회를 찾아 선거운동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