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세종시 골프, 볼링, 자전거협회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지지 선언
상태바
세종시 골프, 볼링, 자전거협회 '이춘희 세종시장 후보' 지지 선언
  • 정해준 기자
  • 승인 2022.05.10 09: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체육인들과의 소통 확대 제안
세종시를 설계한 사람이 마무리까지 해 달라고 주문
세종시 골프협회, 세종시 볼링협회, 세종시 자전거협회 등이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여 간담회에 이어 지지 선언을 진행했다.

[세종포스트 정해준 기자] 5월 8일 세종시 골프협회, 세종시 볼링협회, 세종시 자전거협회 등이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해당 지지 선언에는 신동우 세종시 골프협회장, 전민수, 장현수, 최동열 세종시 골프협회 이사가 세종시 골프협회를 대표해서 참석했고, 성기호 세종시 볼링협회장, 전용필 세종볼링협회 전무이사, 나미라 세종시 볼링협회 이사가 세종시 볼링협회를 대표해서 참석했다.

이와 함께 조건행 세종시 자전거협회장, 서명신 체조전무이사 등도 함께 참여했다.

참석한 생활체육단체 일동은 ▲체육인을 위한 체육 정책 적극 지원, ▲세종필드CC에 세종시민의 혜택 확대, ▲체육인과의 간담회 등 소통 확대 등을 주문하면서, 세종시를 처음 설계하고 지금까지 발전시켜온 이춘희 후보가 마무리까지 해 주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하고, 이와 함께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춘희 후보는 “세종시의 다양한 생활 체육 단체들이 저를 찾아 주셔서 지지를 선언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세종시를 설계했던 제가 마무리까지 책임져 달라는 말씀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방선거의 승리를 통해서 세종시를 완성함은 물론, 생활 체육인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함께 소통하고 고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ports 2022-05-10 16:20:29
시소속 스포츠단 꾸릴 예산이나 있냐
곧 모라토리움 선포할듯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