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8월 본격 개관, '코오롱 글로벌' 관리업체 선정
상태바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8월 본격 개관, '코오롱 글로벌' 관리업체 선정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2.04.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 글로벌 관리업체 선정
8월부터 이전공무원 등에게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제공 예고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제공=행복청)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제공=행복청)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8월 정식 개관하는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의 관리업체가 선정됐다.

행복청은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의 전문 운영 관리를 위해 코오롱글로벌(주)를 선정하고 29일 위탁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은 정부세종청사에 근무하는 공무원을 위한 직장체육시설로 2021년 8월에 건립된바 있다.

이어 지난 3월 민간위탁자 모집공고를 통해 3개의 업체가 입찰에 참여, 최종적으로 코오롱글로벌(주)가 관리운영 대상자로 선정되었다. 

체육관 위탁운영기간은 금년 5월 1일부터 2년 8개월 동안이며 ▲ 관리 인력 확보 ▲ 안전ㆍ보건 관리체계 수립 ▲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 도입 ▲ 시설 사용료 확정 및 예약시스템 구축 등 준비기간 3개월을 거쳐 8월에 정식 개관할 예정이다. 

주요 시설로는 수영장, 다목적홀, 실내풋살장, 헬스장, 필라테스실 등이 있으며 수영, 아쿠아로빅, 필라테스, 스피닝, 요가, 배드민턴 강습 등 관련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도입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체육관 시설이용 및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개관 전에 행복청 누리집 및 보도자료 배포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행복청 정래화 공공청사기획과장은 “체육관 이용자에게 심신단련과 자기개발이 가능한  다 양한 생활체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