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장천규 세종시장 예비후보 사퇴, 이춘희 시장 지지 선언
상태바
장천규 세종시장 예비후보 사퇴, 이춘희 시장 지지 선언
  • 최성원 기자
  • 승인 2022.04.0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4년은 세종시의 중요한 시기"
"이춘희 시장을 도와주는게 세종시를 위한 결정"
장천규 세종시장 예비후보 선거운동 모습 (사진=선거캠프)

[세종포스트 최성원 기자] 장천규 세종시장 예비후보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경선 후보등록을 포기하고 이춘희 세종시장을 지지를 선언했다.

장 예비후보는 "이춘희 시장 선거캠프에서 어떠한 역할이라도 수행하는 것이 세종시를 세계 제일의 도시로 도약시키는데 초석이 된다는 생각에 내린 결정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난 8년 세종시는 살기좋은 도시로 발돋음 했고 뛰어난 인프라를 구축했다."며 "앞으로 4년은 세종시의 앞날을 가늠할 중요한 시기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춘희 시장과 정치세력의 통합을 통해 시대적 소명과 개발과정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한다."며 "그의 경험과 실행력을 믿으며 완성된 꿈의 도시 세종시가 만들어지도록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

끝으로 장 예비후보는 "지난 3개월 동안 부족한 저를 애정어리게 지켜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세종에 대한 애정이 좀더 실현가능한 모습으로 구현되도록 조력자로서 다시 뵙겠다."고 마무리했다.

<장천규 세종시장 예비후보 사퇴 및 이춘희 시장 지지선언 전문>

존경하는 세종시민 여러분, 그리고 지지자 여러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세종시장 예비후보 장천규입니다.
저 장천규 이번 세종시장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경선에 후보등록을 포기하고 이춘희 세종시장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이춘희시장 제3기를 통해 노무현이 꿈꾸던 수도세종이 완성되기를 기대하며, 그 대의 앞에 겸손히 미력이나마 보태기 위하여 제 꿈을 접기로 했습니다. 
이춘희시장 선거캠프에서 어떠한 역할이라도 수행하는 것이 세종시를 세계 제일의 도시로 도약시키는데 초석이 된다는 생각에 내린 결정입니다.
이제 세종시가 행정수도를 넘어 실질적인 수도세종으로 도약하는데 이춘희시장의 조력자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지난 8년 세종시는 전국제일의 살기좋은 도시로 발돋움하였으며, 뛰어난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앞으로 4년은 세종시의 앞날을 가늠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과 대통령집무실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갖추게 됩니다.
노무현의 꿈에 이춘희의 상상력을 더한다면 세종시는 세계제일의 도시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춘희시장과 정치세력의 통합을 통해 시대적 소명과 개발과정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이춘희시장의 경험과 실행력을 믿으며 완성된 꿈의 도시 세종시가 만들어지도록 힘을 더하여 주십시오.
시민과 함께 만드는 수도세종의 미래에 저도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습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감동과 전율을 드리는 선거활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3개월동안 부족한 저를 애정어린 눈빛으로 지켜봐 주심을 알기에 가슴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제가 간직했던 세종에 대한 애정이 좀 더 실현가능한 모습으로 구현되도록 조력자로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종시장 예비후보 장천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