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여러분이 승리의 주역!"...더불어민주당 세종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상태바
"여러분이 승리의 주역!"...더불어민주당 세종선거대책위원회 출범
  • 이준행 기자
  • 승인 2022.01.1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직자, 당원 등 참석…방역엄수 진행·대선필승 결의
송영길 당대표 “민주당 중앙당 세종당사 시대 열 것”

[세종포스트 이준행 기자] 더불어민주당 세종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이 지난 8일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 국제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출범식에는 송영길 당대표를 비롯해 김영진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 세종갑국회의원, 이장섭 충북도당위원장, 박영순 대전시당위원장 및 당직자와 당원 등이 참석해 대선 승리에 대한 필승을 결의했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는 영상축사를 통해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가를 분기점이 될 것”이라며 “부정한 과거 세력의 회기를 막고 주권자의 국민의 나라로 만들어야 한다. 민주당의 역사를 계승하고 유능한 4기 민주정부를 반드시 만들겠다. 여러분께서 승리의 주역이 되달라. 오직 민생, 오직 국민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영길 당대표는 이날“민주당 간판만 빼고 모든 걸 변화한다는 생각으로 당의 변화를 위해, 국민의 신뢰를 받기위해 몸부림을 쳐왔다”며 “세종시는 문재인 대통령 말씀처럼 참여정부의 혼이 담겨있는 곳인 만큼 이를 위해 민주당중앙당 세종당사 시대를 주도하겠다. 대통령과 행정부, 입법부가 한데 모여 세종에서 대한민국을 논의하는 시대를 함께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선대위는 ‘2022 대한민국 대전환!  앞으로, 제대로, 나를 위해, 세종을 위해 이재명’이라는 콘셉트로 세종시 지도완성 퍼포먼스와 이재명 후보를 응원하는 세종시민 영상편지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출범식을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을 엄수해 인원제한과 함께 백신접종 완료자 또는 48시간 내 PCR검사결과 음성 확인자만 입장이 가능했고, 다수의 당원과 시민들은 민주당 유튜브인 델리민주와 세종시당 유튜브를 통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