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시새마을회, 윤대근 회장 등 6명 새마을포장·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세종시새마을회, 윤대근 회장 등 6명 새마을포장·대통령 표창 수상
  • 이준행 기자
  • 승인 2021.12.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새마을회가 지난 8일 제주도에서 개최된 ‘2021 전국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새마을포장·대통령표창 등을 수상했다.(제공=세종시)

[세종포스트 이준행 기자] 세종시새마을회가 지난 8일 제주도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1 전국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새마을포장·대통령표창 등 6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대통령 표창에는 윤대근 새마을회장과 송미자 새마을지도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임한석 새마을지도자세종특별자치시협의회장이 새마을포장을 수상했다. 

또한 강선영 전동면협의회 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김윤제 연기면협의회 회장과 고영지 소정면새마을부녀회 회장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은 윤대근 회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새마을조직 재정비, 탄소중립 생명운동, 코로나19 접종센터 자원봉사 및 방역활동, 사랑의 집고쳐주기 운동 등을 추진해 왔다. 

새마을포장을 수상하게 된 임한석 새마을지도자세종특별자치시협의회 회장 또한 13년간 새마을지도자로 활동하며 코로나19 소독약품 지원, 소외계층 연탄 지원, 장학금 전달 등 지역새마을운동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윤대근 회장은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더 헌신하고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대근 회장을 제외한 5명의 수상자들은 오는 27일 새마을회관에서 진행하는 세종시새마을지도자대회 행사에서 전수받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