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세종서비스 기아오토큐 직접 수확한 백미 및 후원금 기부
상태바
㈜세종서비스 기아오토큐 직접 수확한 백미 및 후원금 기부
  • 이준행 기자
  • 승인 2021.11.3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미 20kg 16포, 후원금 100만원 전달
나눔리더·착한가게 가입으로 의미 더해

[세종포스트 이준행 기자]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서비스 기아오토큐(대표 정순재)가 29일 백미 20㎏ 16포(100만 원 상당)와 후원금 100만 원을 조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재공·이재경)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받은 백미는 ㈜세종서비스 기아오토큐가 공주시 의당면에서 직접 농사지은 것으로, 기증자의 뜻에 따라 관내 저소득 다자녀가구와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세종서비스 기아오토큐는 이번 백미 기부와 함께 1년에 1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나눔리더에 가입했으며, 매월 최소 3만 원 이상 정기적 기부를 실천하는 착한가게에도 가입해 의미를 더했다.

정순재 대표는 “직접 농사지은 첫 수확의 기쁨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 싶어 알아보던 중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돌보고 있는 조치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지정 기탁을 비롯해 관내 정기적으로 후원받은 성금을 긴급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등 다양한 지역복지사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조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병삼 자원분과장은 “정순재 대표의 정성어린 후원과 나눔리더·착한가게 가입에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후원금품은 적재적소에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