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세종시 최초 세종수학체험센터, 브랜드 공모전 개최
상태바
세종시 최초 세종수학체험센터, 브랜드 공모전 개최
  • 이준행 기자
  • 승인 2021.11.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3월 개관, 수학체험관, 창의체험공간, 수북카페 등 총 13실 규모
오는 30일까지, 엠블럼‧슬로건‧캐릭터 3개 분야 브랜드 공모

[세종포스트 이준행 기자] 세종교육원은 내년 3월 세종중학교 후관동에 수학체험관, 창의체험공간, 수북카페 등 총 13실 규모를 갖춘 세종수학체험센터를 개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세종수학체험센터의 역할과 비전을 표현할 ‘세종수학체험센터 브랜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세종시에 수학체험센터가 최초로 설립되는 만큼 기관의 교육가치와 비전을 상징하는 브랜드를 세종교육공동체와 함께 구축함으로써 수학체험센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향후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이다.

공모대상은 세종시 학생, 교직원 개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다.
공모분야는 ▲엠블럼 ▲슬로건 ▲캐릭터 총 3개 분야로, 참가 희망자는 응모 작품과 세종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sje.go.kr)에 첨부된 신청서류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ysyoo11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등 총 18명을 선정해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며, 선정결과는 오는 12월 8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한다.
입상작 중 세종수학체험센터를 상징하는 적절한 부분은 향후 누리집 및 각종 홍보물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강양희 원장은 “세종수학체험센터를 상징하는 브랜드 공모전을 통해 세종교육가족들과 서로 협력하여 센터를 만들어가는 것은 매우 유의미하다”라며, “세종수학체험센터로 수학교육에 대한 저변 확산과 수학 문화 대중화를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