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민의힘 최민호 위원장, 국회법개정안 본회의 통과 호소
상태바
국민의힘 최민호 위원장, 국회법개정안 본회의 통과 호소
  • 장석 기자
  • 승인 2021.08.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호위원장이 세종시 한솔동 우체국에 들러 국회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를 호소하는 편지를 부치고 있다.

[세종포스트 장석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 최민호위원장이 국회세종의사당을 위한 국회법 개정안이 본회의에 통과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있다. 

27일 최 위원장은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양당 원내대표에게 편지를 보내 국회법 개정안이 본회의를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간곡히 호소했다고 밝혔다. 

26일 최 위원장은 국회 앞에서 국회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를 호소하는 릴레리 1인시위를 하고 난 후, 국회의원 300인에게 편지쓰기 운동에 돌입했다.

첫 번째로 최 위원장이 교섭단체 원내대표에게 편지를 보내면서 시작을 알렸다. 

최민호위원장은 국민의힘 김기현원내대표와 윤호중 민주당 원내대표에게 보낸 편지에서 "국회법 개정안이 운영위 소위를 통과하였다고 해도 법사위, 본회의등 아직 절차가 더 남았다"며 "국회세종의사당 설치는 당리당략을 떠나 국정의 효율적인 운영과 국토의 균형발전 차원에서 다뤄져야 한다. 모든 충청인의 기대와 여망이 이뤄지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이번 편지 쓰기는 국민의힘 세종시당 당원뿐만 아니라 시민이면 누구나 동참할 수 있다. 

한편, 국회 앞 1인 시위는 김정환 전 국민의힘 세종시당 부위원장에 이어 금일은 문찬우 세종시당 홍보위원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