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현장 포착 '세종은 지금'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민의힘 세종시당 "세종의사당, 끝날 때 까지 끝난게 아니다"
상태바
국민의힘 세종시당 "세종의사당, 끝날 때 까지 끝난게 아니다"
  • 장석 기자
  • 승인 2021.08.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국회 앞에서 1인 릴레이 시위 시작해
국회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하고 있는 국민의힘 세종시당 최민호 위원장 ©국민의힘 세종시당

[세종포스트 장석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25일 국회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시작했다. 

시당은 국회세종의사당 건립을 내용으로 하는 국회법이 본회의를 통과하는 그날까지 투쟁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이날 1 시위는 ‘국회세종의사당 본회의통과 국민의힘으로펫말을 들고 2시간여 진행했다.

최민호 시당 위원장은 1인시위 시작에 앞서 "끝날 때까지 끝난  아니다"라면서 "국회법 개정안이 이제야 국회 운영위소위를 통과했지만 운영위 전체회의, 법사위, 본회의가 아직 남아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릴레이 1인시위는 국회법 개정안이 본회의를 통과하는 날까지 시당 운영위원 중심으로 릴레이로 진행할 계획이다.

25일 시위를 진행하고 있는 국민의힘 세종시당 관계자들 (최민호위원장과 김동빈위원장, 김창열전국위원 등) ©국민의힘 세종시당

그동안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미온적인 태도로 일관한 민주당을 강력하게 비판하는 활동을 해왔고 이와 함께 최민호 위원장은 국민의힘 지도부를 설득하는 노력을 해왔다.

 

김기현 원내대표를 단독 면담을  세종시민의 뜻을 전달했다.  충청권 4 시도당위원장 협의회에서 국회세종의사당에 대한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오늘 1인시위에는 김동빈 시당 대외협력위원장, 김창열전국위원 등이 동참했다. 아울러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본회의까지 국회의원 300 전원에게 국회법 개정안 통과를 호소하는 편지 보내기 운동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