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실시간 댓글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11차 청소년정책 포럼 개최
상태바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11차 청소년정책 포럼 개최
  • 이준행 기자
  • 승인 2021.07.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차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정책 포럼(제공=세종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11차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정책 포럼(제공=세종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포스트 이준행 기자] 세종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21일 북세종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제11차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정책 포럼'을 개최했다.

세종시 청소년정책 포럼은 2016년부터 반기별로 세종시의 청소년 관련 지역현안 과제를 선정해 국무총리실 산하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과 공동주관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11회째를 맞이한 이번 포럼은 코로나19시대, 코로나19가 가져온 청소년활동을 지역사회와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포럼은 2021년 새롭게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원장으로 취임한 김현철원장님의 “코로나 시대의 청소년성장지원을 위한 대안적 청소년활동정책과 지역사회연계”라는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각계 각층의 코로나19 경험을 토대로 코로나19로 인한 환경적인 어려움과 현장에서 필요한 요구사항들을 확보하고 그 제안함으로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정책적-실천적 제언으로 이어갔다.

세종시청소년정책포럼 주관기관인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조주환센터장은 "각계각층의 소중한 의견들을 종합하여 2021년 하반기 사업 및 2022년 사업 계획에 참고하여 코로나19시대 우리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