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DSLR사진, 애프터이펙트 영상편집 쉽게 배워요"
상태바
"DSLR사진, 애프터이펙트 영상편집 쉽게 배워요"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1.05.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6월 4개 교육과정 운영
지난 3월 진행된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진행된 '인문학과 방송 스피치' 녹음 수업 모습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센터가 6월 사진촬영과 애프터이펙트 교육과정을 신설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내달 개설되는 강좌는 △사진 촬영 첫걸음(신설) △1인미디어를 위한 방송 스피치 △파이널컷 프로와 친해지기 △애프터이펙트와 친해지기(신설) 등 총 4개 과정이다.

수강정원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소규모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사진 촬영 첫걸음’ 수업에서는 DSLR 사진 촬영 기법과 간단한 보정법을 배워볼 수 있다. 교육은 1차시 당 2시간, 총 4차시로 진행되며 6월 11일부터 7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30분에 열린다.

동영상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애프터이펙트(After Effects) 프로그램 교육도 신설된다. ‘애프터이펙트와 친해지기’는 해당 프로그램을 활용해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는 툴 활용 교육이다. 6월 14일부터 7월 1일까지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에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세종센터의 인기 교육과정인 ‘파이널컷 프로와 친해지기’는 6월 14일부터 매주 월, 수요일 오후 2시에, ‘1인미디어를 위한 방송 스피치’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각각 열린다.

교육은 정회원과 세종시와 공주 시민이면 우선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 및 장비시설 이용은 무료다. 

수강신청은 세종센터 홈페이지www.kcmf.or.kr/comc/sejong를 통해 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 ☏044-860-861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