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실시간 댓글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가족을 위한 클래식 공연 '에라토 앙상블'
상태바
가족을 위한 클래식 공연 '에라토 앙상블'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1.04.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5월 가족의 달 기획공연... 어린이날 전 열려
7세 이상 누구나 관람 가능, 보다 쉬운 프로그램으로 연주 예정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이 5월 기획공연으로 가족음악회 '에라토앙상블'을 선보인다. 

다가올 5월 4일, 저녁 7시30분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됐다.

어린이날 전날 열리는 공연인 만큼, 보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연주된다. 

연주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비르투오조(Virtuoso·명연주자) 바이올리니스트 양성식,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에라토앙상블'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중인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 더블베이시스트 성미경이 참여한다.

공연 1부에서는 보테시니의 <엘리지 2번>, 몬티의 <차르다시>를 더블베이스트 성미경이 연주한다.

이어 비발디 <사계> 중 '봄', '가을', 피아졸라의 <부에노스 아리레스의 사계> 중 '여름', '겨울'을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가 협연한다.

2부에서는 바르토크의 <현을 위한 디베르디멘토>가 이어지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총 90분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R석은 3만원, S석은 2만원, A석은 1만원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총 객석의 50%인 400석만 운영하고 동반인 외 거리두기를 적용해 1·2인석으로 나눠 한 칸씩 띄어앉기 한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등 상황이 변화되면 공연은 취소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www.sjcf.or.kr)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