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진짜 행복한 리더가 되는 첫걸음, ‘명상 리더십’ 주목
상태바
진짜 행복한 리더가 되는 첫걸음, ‘명상 리더십’ 주목
  • 이희택 기자
  • 승인 2021.03.27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인교육센터, 오는 4월 23일 기업 교육 담당자 대상 줌 웹세미나 개최 
함께 일하고 싶은 리더를 위한 '명상 리더십' 주제 특강
제2회 행복한 리더되기 '명상 리더십 프로그램' ⓒ전인교육센터

[세종포스트 이희택 기자] 누구나 함께 일하고 싶은 '행복한 리더'를 꿈꾼다. 

현재 리더의 자리에 있거나 언젠가 그 반열에 오를 이들 모두에게 해당한다. 그런 대중의 바람을 반영하듯, 시중에는 관련 베스트셀러 책들부터 다양한 리더십 교육들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다. 

CEO부터 신입 직원까지 각 기업의 교육을 담당하는 이들의 현실적 고민도 바로 여기서 출발한다. 

일상 조직생활에서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리더십 프로그램은 없을까. 

명상HRD 전문교육기관 '전인교육센터(센터장 이경재)'가 오는 4월 23일 금요일 기업 교육 담당자를 위한 온라인 웹세미나(무료)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함께 일하고 싶은 행복한 리더가 되기 위한 '명상 리더십'을 주제로 한다. 지난해 11월 첫 웹세미나 호응을 바탕으로 2번째 시간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리더에게 명상이 필요한 이유와 나의 리더십 돌아보기, 바디힐링(몸풀기 힐링 체조), 마음빼기 명상으로 리더의 마음그릇 키우기 & 프로그램 소개, 질의응답(Q&A)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효과는 ▲온라인 명상& 리더십 프로그램 체험을 원하는 분들 ▲차별화된 변화를 이끌어내고 싶은 분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을 하고자 하는 분들 ▲교육 만족도와 현업 적용도를 모두 높여 실질적인 조직 변화를 만들어 내고 싶으신 분들에게서 극대화될 수 있다.

이경재 원장은 “이 프로그램은 리더로서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게 하고, 내면의 변화를 통해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교육”이라며 “진정한 리더의 변화를 고민해 오신 통찰력 있는 교육 담당자 분들을 위한 자리”라고 밝혔다. 

신청 및 문의는 전인교육센터(041-736-1256) 또는 홈페이지(http://www.meditationhrd.com
)에서 가능하다. 

다이렉트 신청은 홈페이지 내 구글폼(http://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VIYbV4eqMdZpdOeNj_X3KgmAkSBBRYa34yJTPAOpEOil1fA/viewform)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선착순 30명 모집자로 선정된 담당자들에겐 리턴 메일을 발송하게 되고, 여기에서 자세한 안내 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지난 교육 참가자들은 아래와 같은 긍정적 반응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그동안 웹세미나 참가자들의 반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