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실시간 댓글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영화로 만드는 '세종 스마트시티', 60초 영화제 공모전
상태바
영화로 만드는 '세종 스마트시티', 60초 영화제 공모전
  • 정은진 기자
  • 승인 2021.02.23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6일까지 접수.. .총 340만원 상당 상금 지급

[세종포스트 정은진 기자] 세종 스마트시티를 알리기 위한 영화제작 공모전이 개최된다. 

세종시는 오는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의 사전행사로 ‘스마트시티 60초 영화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우리가 꿈꾸는 스마트시티'. 스마트시티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60초 이내의 영상으로 제작하면 되고, 접수기간은 내달 26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을 이뤄 각 2점까지 작품 응모가 가능하다.

스마트폰이나 촬영기기를 이용해 제작된 60초 이내 영상(MP4 파일 형식)을 국제포럼 누리집(https://smartcity.sjtp.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수상작은 세종시장상과 총 340만원 규모의 상금을 받는다. 또 국제포럼 누리집에 게시하는 등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장민주 시 스마트도시과장은 "이번 세종 스마트시티 국제포럼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만큼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한다"며 "시민이 꿈꾸는 스마트시티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수상작은 세종 스마트시티의 미래 구상 및 홍보에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관련 사항은 시청 스마트도시과 국제포럼 T/F(☎ 044-300-6631∼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