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국민의힘, '비리 의혹 시의원 사퇴 촉구' 1인 시위 돌입
상태바
국민의힘, '비리 의혹 시의원 사퇴 촉구' 1인 시위 돌입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12.01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찬영, 김원식, 이태환 세종시의원 사퇴 촉구
한솔동 한두리대교 앞 릴레이 시위… 오는 4일까지 예정
12월 1일 출근시간 한두리대교 앞에서 1인시위를 벌이고 있는 국민의힘 김영래 청년 전국위원. (제공=국민의힘 세종시당)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이 부동산 투기와 채용 비리 의혹 등에 휩싸인 더불어민주당 안찬영, 김원식, 이태환 시의원의 사퇴를 촉구하는 1인 시위에 나섰다.

시당은 오늘부터 오는 4일까지를 ‘1인 시위 주간’으로 정하고, 청년위원회, 여성위원회, 정책위원회 등이 앞장서 매일 오전 출근 시간대 한솔동 한두리대교 앞에서 릴레이 시위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1일 아침 영하의 날씨에서 시위를 마친 김영래 청년 전국위원은 “청년들은 연줄이 아니라 공정한 경쟁을 원한다”며 “김원식 시의원 아들의 채용 비리 의혹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요구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세종시가 부동산 투기장으로 변하는 데 시의원들이 앞장서고 있어 한심하다”며 “시의회는 세종시 이미지를 크게 훼손시킨 시의원들을 모두 제명하고 뼈를 깎는 반성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비리 의혹 민주당 시의원 3인방의 사퇴 촉구를 위해 매주 논평을 발표하면서, 조치원 일대 현수막 게시, 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에 진정서 전달, 주민소환제도 세미나 개최, 시의회 앞 기자회견 등 꾸준히 활동을 해왔다.

시당은 시의회가 시민들 앞에 바로 설 때까지 끊임없는 활동과 혁신을 요구할 것이라는 견해를 밝혔다.

1일 한두리대교에서 국민의힘 김영래 청년 전국위원 1인시위를 하고 있다. (제공=국민의힘 세종시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성우 2020-12-01 11:46:07
투기의혹...출입명부 허위작성 의원 등 세종시 의회에 대해 시민들 질타가 이어져야 합니다..시민들의 알권리를 숨기지 말고 비리의혹을 투명하게 밝히기 바랍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