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희 세종시장, '광역단체장 대상' 영예
상태바
이춘희 세종시장, '광역단체장 대상' 영예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11.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STV·스포츠서울·굿모닝경제 주최
‘2020서울석세스대상’정치 부문 광역단체장 대상
이춘희 세종시장이 23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12회 2020 서울석세스대상’에서 정치 부문 광역단체장 대상을 수상했다. (제공=세종시)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이춘희 세종시장이 지난 23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제12회 2020 서울석세스대상’에서 정치 부문 광역단체장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STV·스포츠서울·굿모닝경제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0 서울석세스대상은 지난 1년간 창의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한 개인·단체·기업에 수여 하는 상이다.

이춘희 시장은 그동안 행정수도 완성과 시민주권 실현에 주안점을 두고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 기반 마련 ▲규제자유특구 지정 ▲네이버데이터센터유치 등 괄목할 만한 도시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올 한해 ▲세종시법 개정안 통과 ▲지역화폐 여민전 출시·운영 ▲ 싱싱장터 누적매출액 1000억 원 달성 등 성과를 거둔 점도 이번 대상 수상의 배경으로 주효했다.

이 시장은 시상식에서 “큰 상을 받게 돼 매우 뜻깊다”며 “세종시민이 받는 상이라 여기고 행정수도 완성과 시민주권 특별자치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치 부문 대상은 진선미 국회의원이, 기초단체장 대상은 최대호 안양시장·정상혁 보은군수가 수상했다.

이춘희 시장이 서울 석세스 대상에서 광역단체장 대상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