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변상섭, 그림속을 거닐다
세종시교육청 공동캠페인
아름동상인봉사단, “사랑 담아 음식 나눠요”
상태바
아름동상인봉사단, “사랑 담아 음식 나눠요”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11.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고(TO-GO)박스 위기가구 음식 기부, 꾸준히 펼쳐
소상공인의 참여 증가로 음식뿐 아니라 건강안내까지
아름동상인봉사단이 지난 18일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아름상인봉사단 투고(TO-GO)박스’ 나눔을 진행했다.

[세종포스트 이주은 기자] 아름동 소상공인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이웃에게 꾸준히 전달되고 있다.

아름동상인봉사단은 지난 18일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아름상인봉사단 투고(TO-GO)박스’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아름상인봉사단 투고(TO-GO)박스’는 아름동 상인들의 정기적인 후원물품 제공으로 위기가구 등에 전달하는 나눔으로 지난 8월부터 지속하고 있다.

올해 네 번째인 이번 기부행사는 당초 10개 아름동 후원업체에서 16개 업체로 참여가 늘어 나눔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특히 이번 나눔에 참여한 서울굿닥터의원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소독제 제공하고,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개인위생수칙을 세트로 제작·안내함으로써 건강정보 기능도 추가했다.

투고(TO-GO)박스 지원사업에 참여한 업체는 도화빈대떡, 롯데관광, 왕천파닭, 맘스터치, 도노베이커리, 엉터리생고기, 봉구스밥버거, 60계치킨, 쉬즈베이글, 정관장, 서울굿닥터의원, 올리브, 시크네일, 제일디자인, 한솥도시락, 푸라닭 등 16개 업체다.

여상수 아름동장은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온기가 넘치는 아름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